연예

긍정 아이콘, "김세정" 배우님의 새드라마, 프로필, 나이, 키 등 정보

대리만쥬 2022. 3. 30. 06:00
반응형

긍정 아이콘, "김세정" 배우님의 새 드라마, 프로필, 나이, 키 등 정보

 

안녕하세요, 대리만족의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긍정의 아이콘으로 많이 알려준 가수이자 배우이신 "김세정" 배우님의 새로운 드라마 주연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드라마 소개를 하기 전에 김세정 배우님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말씀드릴게요!

 

 

 

1. 김세정 배우님의 프로필(키, 나이 등)

 

김세정 프로필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김세정" 배우님은 22년 기준 27세(만 25세)로 8월 28일 생이라고 하네요.

저도 프로듀스 101로 많이 알게된 배우분이었는데요. 소속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로 13년 당시 오디션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했다고 합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키는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2016년에 '마음의 소리'에서 특별출연으로 시작해서 주연으로 2017년에는 '학교', 2019년에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 2020년에는 '경이로운 소문' 그리고 2022년 최근에는 '사내 맞선'으로 많은 인기를 이끌고 있는데요. 이런 대세의 인기에 이어 2022년 하반기에는 새로운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2. "김세정 배우"님의 새로운 드라마 '오늘의 웹툰' 정보

 

  • 장르: 비즈니스 드라마
  • 방송채널: SBS
  • 방송기간: 2022년 7월 방송 예정
  • 방송 횟수: 16부작
  • 연출: 조수원, 김영환
  • 극본: 조예랑, 이재은
  • 원작: 마츠다 나오코의 <중쇄를 찍자!>(문학동네) 

 

김세정 배우님은 '오늘의 웹툰'에서 주인공인 "온마음" 역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오늘의 웹툰 줄거리는 유도 선수 출신인 주인공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참고로 남주인공은 "남윤수 배우님"으로 여주인공인 온마음을 보며 자신을 돌아보는 영원부 직원이라고 하네요. 거기에 신구 선생님과 나문희 선생님도 출연!

 

 

 

3. '오늘의 웹툰' 원작은?

 

중쇄를 찍자 도서
출처: 네이버 책

 

많은 분들이 "중쇄를 찍자" 일본 드라마가 원작인 걸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책이 먼저인 것으로 저는 알고 있어요. 특히, "중쇄를 찍자"는 저도 예전에 입사하고 나서 처음 선물로 받았던 책인데 굉장히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하반기에 '오늘의 웹툰'이 방영 예정이니 미리 한 번 읽어보는 건 어떠실까요?

 

출처: 나무위키

 

일본 드라마의 경우 2016년 4월부터 6월까지 10부작으로 진행된 드라마가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시청률은 8% 정도 수준으로 높지 않은 결과를 나왔다고는 하는데요. 이때 당시의 주연 배우는 '오아시스',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에도 출연하셨던 '쿠로키 하루' 배우였습니다. 해당 일본 드라마와 비교해서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일 수 있겠네요.

 

 

 

 

오늘은 배우 "김세정"님의 기본적인 프로필(키, 몸무게, 혈액형 등)과 새로 출연이 확정된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중쇄를 찍자"라는 원작을 재미있게 본 만큼 저 역시도 기대되는 드라마인데요. 다시 한번 책도 읽어보고 하반기에 시작되는 드라마도 꼭 봐야겠네요. 앞으로의 김세정 배우님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오늘 블로그는 여기까지 정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같이 공부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