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벤저스 이후 마블 페이즈 4 이터널스! 캐릭터, 예고편 및 개봉일

대리만쥬 2021. 5. 29. 06:00
반응형

 

어벤저스 이후 마블 페이즈 4 이터널스! 캐릭터, 예고편 및 개봉일 

 

안녕하세요, 대리만족의 김대리입니다.

2021년 5월 24일 어벤저스를 이을 마블 페이즈 4 "이터널스"의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이터널스"에는 유명한 배우인 마동석 님도 출연한다고 해서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마블"이라는 이름이 주는 기대감, 어벤저스를 이을 또 다른 대작으로 사람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오늘은 "이터널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이터널스(Eternals)는 누구일까요?

 

이터널스 포스터
출처: 마블 스튜디오

 

이터널스는 창조주인 셀레스티얼이 창조했다고 하는데요. 불사의 육체와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이터널"들이 모인 그룹을 "이터널스"라고 합니다. 이터널스는 작품 속 가장 강력한 악당이자 메인 빌런인 "데비안츠"와 맞서기 위해 모인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수백만 년 전에 인류를 실험하기 위해 지구로 온 "셀레스티얼"은 은하의 형태를 간직한 고대 종족으로도 알려졌는데요. 다양한 실험을 통해 이터널스와 데비안츠를 모두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셀레스티얼의 존재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피터 퀼의 아버지인 에고가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2. 이터널스(Eternals) 대표적인 캐릭터와 배우

 

이터널스 이카루스 캐릭터 및 배우(리차드 매든)
출처: 마블

 

(1) 이카리스

데비안츠의 위협을 막고자 흩어진 이터널스를 하나로 단합하며 이끌고 전략적 리더이자 수장 격인 이카리스입니다. 가장 강력한 이터널 중 한 명으로 초인 능력은 기본이고 비행, 에너지 투사 등 눈에서 빔을 발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벤저스의 캡틴 아메리카나 아이언맨 같은 느낌이겠죠?

이터널스의 이카리스 역은 배우 "리차드 매든"이 캐스팅되었는데요. 바로 유명한 <왕자의 게임> 스타크 가문의 장남인 '롭 스타크' 였던 배우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2015년에 개봉한 신데렐라에서 왕자 역할을 하기도 했죠.

 

이터널스 세르시 캐릭터 및 배우(젬마 첸)
출처: Mitt Liv Som Hund 블로그

 

(2) 세르시

박물관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는 "세르시" 는 마블 최강의 마법사로 불사의 신체와 눈과 손에서는 블라스트를 발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텔레파시, 텔레포트, 변신과 환영술까지 다양한 능력이 있다고 하네요. 상대방의 나이를 조작할 수도 있고 시간여행까지도 가능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터널스의 세르시 역은 배우 "젬마 첸"이 캐스팅되었는데요. <캡틴 마블>에서 미네르바로 출연했던 배우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이터널스 킹고 캐릭터 및 배우(쿠마일 난지아니) data-ke-mobilestyle=
출처: 마블

 

(3) 킹고

손에서 다양한 형태의 에너지를 발사하는 능력을 가진 이터널이자 현대에서는 일본에서 유명한 배우로 살아가는 캐릭터입니다. 킹고는 16세기 일본에 정착해서 살아가는 인물로 사무라이 방식의 전투를 선호한다고 해요. 

이터널스의 킹고 역은 배우 "쿠마일 난지아니"가 캐스팅되었는데요. 시트콤 <실리콘 밸리>에서 익숙하고 러브 버드의 주연으로 나왔던 배우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이터널스 테나 캐릭터 및 배우(안젤리나 졸리)
출처: 마블

 

(4) 테나

전장이 가장 편하다는 성격의 테나는 강인한 신체능력에 비행이 가능하고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한 에너지를 통해 무기를 형상화할 수 있는 전사로 마동석 배우가 맡은 길가메시와 오랜 세기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캐릭터이자 타노스의 사촌이기도 합니다. 그리스 신화 속 '아테나'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이터널스의 리더인 주라스의 딸이기도 했고 이터널스의 적이기도 한 데비안츠 종족과 사랑에 빠지기도 했던 캐릭터라고 해요. 현대에서는 기억을 잃고 스타크 엔터프라이즈의 연구원으로 살아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터널스의 테나 역은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캐스팅되었는데요. 안젤리나 졸리 배우는 말레피센트부터, 원티드, 솔트, 월드 오브 투모로우,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등 너무나 유명한 배우이면서 한국과도 친숙한 배우입니다. 

 

이터널스 에이잭(에이잭스) 캐릭터 및 배우(셀마 헤이엑)
출처: 마블

 

(5) 에이잭(에이잭스)

이터널스의 정신적 리더인 에이잭스, 그리스 신화 속 트로이 전쟁의 영웅인 아약스로도 불렸다고 하는데요. 에이잭스는 유일하게 셀레스티얼과 대화가 가능한 인물로 비행과 텔레포트가 가능하고 기본적인 에너지 블라스트 사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터널스와 셀레스티얼스의 중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원작에서는 남성이었던 캐릭터에서 성별을 바꾼 크로스 젠더 각색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터널스의 에이잭(에이잭스) 역은 배우 "셀마 헤이엑"이 캐스팅되었는데요. 2017년에 개봉한 킬러의 보디가드 소니아역이나 2012년에 개봉한 파괴자들의 엘레나 역으로 알려준 배우입니다.

 

이터널스 마카리 캐릭터 및 배우(로렌 리들로프)
출처: 마블

 

(6) 마카리

우주에서 가장 빠른 여자로 소개된 마카리는 퀵 실버의 상위 버전이라고도 합니다. 참고로 이터널스의 스카웃 역할입니다. 그리스 신화 속 '헤르메스'와 이집트 신화 속 '토트'라고도 불렸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비행과 물질 조작, 우주 조작 등이 가능하지만 스피드에 올인하는 인물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터널스의 정신적 리더인 에이잭과는 사이가 안 좋다고도 하네요.

이터널스의 마카리 역은 배우 "로렌 리들로프"가 캐스팅되었는데요. 놀라운 건 히어로 영화 최초로 청각 장애를 앓고 있는 배우가 한다고 합니다. 과거 2019년에 사운드 오브 메탈과 2017년에 원더스트럭에 출현한 적이 있는 배우입니다.

 

 

이터널스 스프라이트 캐릭터 및 배우(리아 맥휴)
출처: 마블

 

(7) 스프라이트

12살 여자아이의 모습을 한 "스프라이트"는 환영을 만들어 내는 능력의 소유자로 지구를 감시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기본적인 초인적 능력과 기억 조작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셰익스피어의 소설의 요정 '퍽'과 '피터팬'의 모티브가 되었던 캐릭터로 절대 늙지 않고 11살의 모습으로만 살아가는 거에 대한 불만이 상당히 큰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터널스의 스프라이트 역은 배우 "리아 맥휴"가 캐스팅되었는데요. 2018년에 핫 썸머 나이츠라는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터널스 파스토스 캐릭터 및 배우(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출처: 마블

 

(8) 파스토스

재료만 있다면 상상 가능한 무엇이든 창조해낼 수 있는 이터널스의 발명가 "파스토스"는 그리스 신화 속 '헤파이스토스'라고도 불렸는데요. 비행, 텔레포트, 강인한 방어력까지 갖춘 기술자이자 발명가라고 합니다. 이터널스의 무기도 제작했다고 해요.

이터널스의 파스토스 역은 배우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가 캐스팅되었는데요. 2021년에 <고질라 VS콩>의 버니 헤이즈 역을 하고, 우먼 인 윈도, 사탄의 인형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터널스 길가메쉬 캐릭터 및 배우(마동석)
출처: 마블

 

(8) 길가메시

길가메시는 맹인이지만 불사의 능력과 모든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가지고 있고 강인한 육체와 체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비행은 기본이고 자가치료 능력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데비안츠와의 전투로 오랜 역사를 통틀어서 전설과 무용담의 주인공으로 전해지는 캐릭터로 코믹스 원작에서는 이터널스 내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캐릭터로 어벤저스의 헐크와 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이터널스의 길가메시 역은 우리에게나 너무나도 익숙하고 잘 알려진 배우 "마동석"이 캐스팅되었는데요. 범죄도시부터 백두산, 나쁜 녀석들, 악인전 등 너무나도 한국에서는 유명한 작품들이 많이 있네요.

 

3. 이터널스(Eternals) 예상 개봉일

 

마블의 페이지 4 이터널스의 개봉 예정월은 2021년 11월이라고 합니다. 이터널스의 자오 한 인터뷰에서 말한 예정일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네이버에도 2021.11 개봉으로 되어있습니다. 

 

5월 24일에 나온 예고편은 아래 링크에 추가해놓겠습니다.

<이터널스 티저 영상>

 

오늘은 2021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이자 마블 페이즈 4의 기대작 이터널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벤저스 이후 많은 기대가 몰린만큼 개봉일이 밀리지 않고 올해에는 꼭 봤으면 좋겠네요.

오늘 블로그는 여기까지 정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