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21년 5월 17일 모모랜드 혜빈과 마르코의 열애설

대리만쥬 2021. 5. 17. 23:12
반응형

2021년 5월 17일 모모랜드 혜빈과 마르코의 열애설

 

안녕하세요,

5월 17일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모모랜드의 혜빈과 유앤비로 활동한 마르코라고 합니다.

 

출처: OSEN DB

 

모모랜드 혜빈은 1996년 생(만 25세)으로, 모모랜드에서 리더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데뷔 전 예명은 체리였다고도 하네요. 모모랜드의 혜빈양이 열애를 인정한 상대는 보이그룹 열혈남아와 프로젝트 그룹인 UNB의 멤버인 마르코인데요. 1993년생(만 28세)으로 포지션은 랩이라고 해요. 최근 2021년에는 웹드라마의 "리플레이"에서 심태영 역할을 했다고 하네요

 

만 25세인 혜빈 양과 만 28세인 마르코는 3살 차 커플이지만 데뷔는 모모랜드가 2016년이고 열혈남아가 2017년이다보니, 혜빈양이 선배이겠네요. 전체적으로 팬 분들은 "열애 인정 멋지다"라던지, "예쁘게 사랑 키워가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해요.

 

오늘 17일(월)에는 모모랜드 측 관계자가 열애설이 맞다고 인정하기도 했으며, 두 사람의 커플 아이템 등이 SNS의 증거로 제시됐다고 하는데요. 열애는 인정하지만 아쉬운 점은 마르코의 거짓 해명 논란이 있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출처: 아이뉴스 24

 

마르코는 팬들과 있는 단체 채팅방에서 "연애한다는 말이 있는데 전혀 아니며, 걱정하지 말라고 알려주기 위해 채팅방에 들어왔다, 믿음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말해달라, 도전해보겠다"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고 하는데요. 커뮤니티 등에서 열애설이 퍼지고, 관계자들이 인정하자 마르코는 해당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마르코 인스타

 

아이돌의 입장에서 열애 등의 공개가 어렵지만, 스타의 연애가 비난 요소가 아닌 만큼 조금은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두 분의 열애의 빠른 인정과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행복한 사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